본문 바로가기
IT 정보/안드로이드

갤럭시 탭 S8 출시 삼성닷컴 단독 사전예약 정보 총정리

by 심플스텝 경제독립 2022. 2. 10.

갤럭시 탭 S8이 출시되었습니다. 2022 갤럭시 언팩 행사에서 출시된 제품입니다. 갤럭시 탭 S8의 기본적인 정보와 삼성닷컴 단독 사전예약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탭 S8

갤럭시 탭 S8

갤럭시 탭 S8은 삼성의 플래그십 태블릿입니다. 기본 모델인 S8, S8 플러스, S8 울트라 3가지 모델로 출시되었습니다. 각각 11인치, 12인치, 14인치 모델로 출시되었습니다.

고성능 AP와 8/12GB 램과 128/256/512GB의 저장공간을 탑재했습니다. 45W 고속 충전을 지원하며 전작에 비해 70%빨라진 S펜을 탑재했습니다. 

 

갤럭시 탭 가격알아보기

 

삼성닷컴 단독 사전예약

갤럭시탭S8사전예약

이번 갤럭시 탭 S8은 공개 이후 삼성닷컴 단독으로 사전판매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기간은 2월 10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됩니다. 

사전예약 혜택 1

삼성카드 10% 청구할인이 진행됩니다. 선착순 1000대 한정이며 한도 20만원까입니다. 1300k 전상품에 50%할인 쿠폰을 진행합니다. 

해피머니 상품권을 지급해 줍니다. 울트라는 4만원, 플러스는 3만원, S8은 2만원으로 급에 따라 차등으로 지급됩니다. 100만원 이상 결제시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4만 포인트를 지급해줍니다. 

사전예약 혜택2

구입 시 파우치, 마우스 등을 제공하는 브랜드 패키지, S 펜커버, 삼성케어 플러스, 정품 악세사리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스타워즈, 심슨 패키지는 파우치가 다양한 캐릭터 스티커를 제공하고 펜톤컬래 패키지는 파우치, 블루투스 마우스, 장패드까지 제공합니다. 마우스를 구매할 예정이시라면 펜톤컬러 패키지 선택을 추천드립니다.

파손시 보장해주는 삼성 케어 플러스 6개월권, 카카오 S펜 커버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울트라 모델 구매자 한정으로 MS 오피스 365를 절반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갤럭시 탭 가격알아보기

 

사전예약 혜택3

다양한 콘텐츠 할인입니다. 디즈니+ 3개월 무료 구독권, 클립스튜디오 6개월 무료이용권,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구독권, 삼성에듀 1년간 구독권, 튜터링 2개월 무료 사용권을 제공합니다.

개인적으로 갤럭시 탭 S8의 가장 좋은 점은 한컴오피스와 노트셀프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노트북에 준하는 성능과 크기이 때문에 오피스와 노트앱은 필수인데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혜택4

갤럭시 정품 커버를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습니다. 특히 정품 키보드 북커는 가격이 20만원이 넘는데요. 울트라의 경우는 9만원, 플러스와 기본 모델은 각각 5만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북커버는 다양한 제품군이 있지만 정품 키보드 북커버는 반드시 사전예약 때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사전예약 시에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성능도 갤럭시 탭 S7때 준수하다고 검증 받았기 때문입니다!

 

 

갤럭시 탭 S8, S8+, S8 울트라 가격 스펙 출시일 사전예약 총정리

갤럭시 탭 S7의 성공으로 갤럭시 탭 S 모델은 안드로이드 플래그십 태블릿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22년 출시가 예상되는 갤럭시 탭 S8에 대한 정보를 총정리하겠습니다. 갤럭시 탭 S8 갤럭시 탭 S8

pilgrim2w.tistory.com

 

 

갤럭시 S22 출시일, 가격, 스펙 정보 정리(공개 이후)

최근 삼성의 폴더블 폰인 폴드 3과 플립 3의 성공으로 삼성의 차기작인 갤럭시 S22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갤럭시 S22의 출시일과 가격 그리고 스펙에 대해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pilgrim2w.tistory.com

 

 

갤럭시 탭 S7 지금 사도 될까요? 결론은...

올해 2월에 갤럭시 탭 S8이 출시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갤럭시 탭 S7을 지금 사기는 너무 늦은 것이 아닌가 하는 고민을 합니다. 갤럭시 탭 2년간 사용한 사람으로서 결론은 지금 구매

pilgrim2w.tistory.com

 

 

갤럭시 워치4 대규모 업데이트 총정리(날짜 기능 방법)

삼성의 갤럭시 워치 4와 갤럭시 워치 4 클래식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헬스와 수면에 관련된 업데이트가 주를 이룹니다. 갤럭시 워치4 업데이트 날짜 갤럭시 워치4

pilgrim2w.tistory.com

댓글